본문 바로가기

허당제임스 소확행 이야기

드디어 구글에드센스 승인을 얻다

반응형

구글은 내친구~!^^

올초 작지만 원대한(?) 꿈을 안고 오랜시간 매달려온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의 첫 관문인 구글 에드센스 승인이 드디어 되었다.

참으로 오랜 기다림이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구글의 업무가 마비된것이 원망스럽고 일찍 시작하지 못한 나의 게으름이 원인인것 같아 스스로를 옭아매기도 했던 지난날이었다.

 

이젠 무엇부터 다시 시작해야하나 머릿속에서 스물스물 이미지들이 떠돌아 다닌다.

야~ 너두 할 수 있어!

그동안 소원했던 블로그 생활도 다시 시작해 보려 다짐해본다.

 

일단 나의 계획은 블로그로 시작해서 유튜브로 넘어갈 수 있도록 기반을 다져 놓을 것이다.

디지털시대에 어울리는 재테크도 공부하고 구독자를 끌어당기는 마법의 막대기도 주문해 놓으련다.

마법의 막대기 끝에서 빛을 발하며 주문을 외우면 날 화려하게 빛나게 해줄 마법을 부려볼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