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당제임스 소확행 이야기

종이 위에 기록하면 이루어진다 ?!!!

반응형

이른 아침 눈이 뜨였다. 몽롱한 순간, 그러기도 힘들 텐데 바다가 생각났다.

바다를 보고픈 열망에 순간 사로잡혔다. 그래서 난 샤워를 하고 가벼운 옷차림으로 갈아입는다.

그리고 카메라, 아이패드, 보조배터리와 케이블, 몰스킨 수첩, 만년필 한 자루가방에 물건들을 챙긴다. 

 

가방을 둘러메고 문을 나서며 현관에 걸어둔 차키를 챙겨 나간다. 주차장에는 나의 애마 테슬라 전기자동차가 수줍게 기다리고 있었다. 목적지(바다)를 설정하고 부드럽게 출발한다. 전기차 특유의 웅웅 거리는 소리와 함께.

여유 있게 도심을 헤쳐 나간다.

고속도로에 진입하자 나는 자율주행 모드를 실행시켰다. 내 눈은 창문 밖 풍경을 감상한다. 그리고 내 손은 핸드폰을 들고 창문 밖 풍경 한컷 촬영한다. 음악 또한 빠질 수 없었다. 카플레이로 연결, 뮤직앱을 켜고 #그루브한 태그를 찾아 누른다. 힙합, R&B 음악List를 재생한다. 나의 어깨는 움칫 둠칫~ 그루브를 타고 있다.

 

아~! 좋다. 전기차 테슬라 특유의 편안함이 나를 감싸 안고있다. 그러면서 곧 다가올 주말 축구경기  FC서울 팀의 경기를 기대하게 되었다. 기성용 선수와 박주영 선수의 찰떡같은 호흡으로 골을 기록하는 모습을 상상해 본다.

아~! 좋다.

무엇이든 기록해보세요~^^

이상은 나의 꿈 기록이자 상상놀이, 소원이었습니다. 

상상의 날개를 활짝 펼쳐봤습니다. 돈 드는 것도 아니니까요 ^^

어느 유튜버가 '종이 위에 기록하면 이루어진다'는 내용의 책을 읽고서 느낀 소감과 자신의 경험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보고 상상일기를 써 봤습니다. 

좀 더 허세도 부려보고 싶은 욕망을 억눌렀습니다. 허튼 꿈꾼다고 탓하지 말아 주세요 ^^

내 안에 있는 꿈들을 기록하면 언젠가 그 꿈에 대한 열망이 거짓말 처럼 이루어질 것이라는 내용에 반신반의 하지만 상상놀이는 내 자유니까 맘껏 해도 손해 볼 거 없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기록하실때 마치 꿈꾸던 그 일이 진짜로 이루어진 것처럼 생생하게 그려볼수록 좋다고 합니다. 

생각만 해도 막 신이나고 기분이 좋아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말이죠.

 

여러분들의 상상놀이 댓글 환영합니다~!

반응형